라그나로크 제로 인벤 접속하고 소통하세요

그라비티에서 출시하여 11월 BETA 서비스를 시작으로 지난달 12월에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PC게임 MMOPRG 라그나로크 제로를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커뮤니티인 라그나로크 제로 인벤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출시 이후 많은 MMORPG매니아와 라그나로크 옛 추억을 잊지 못한 유저들의 접속이 많았고 더 재미있는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 라그나로크 커뮤니티 페이지인 라그나로크 제로 인벤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라그나로크 제로를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정보를 얻기 위해선 꼭 인벤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라그나로크 제로 인벤 접속하는법

라그나로크 제로 인벤에 접속하기 위해선 먼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접속후 좌측 하단 배너에 라그나로크 제로 인벤에 접속할수 있는 배너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빠르게 접속을 하실 분들은 http://ro.inven.co.kr/ 링크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라그나로크 제로 인벤 접속에 성공하셨다면 간단한 회원가입후 인벤에서 정보를 얻을수 있는데요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할수있는 팁과 노하우 다른 게이머들의 활약을 확인할수 있고 질문 답변이 가능한 자유게시판이 있어 다른 게이머와 소통이 가능한 페이지 입니다.

 

|라그나로크 제로를 처음 시작하다면 인벤에 꼭 가입하세요

 

특히 라그나로크 제로를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라면 인벤에 꼭 가입하셔서 많은 정보를 획득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아는만큼 보이고 아는만큼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제로 가 PC게임 MMOPRG 장르에서 게이머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정보를 획득할수 있는 라그나로크 제로 인벤에 꼭 가입하셔서 더욱 재미있을 게임 플레이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