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 코인 호재 와 전망을 체크해보세요

어거 코인 호재와 전망을 체크해보겠습니다. 지난 포스팅과 같이 어거 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핫한 종목이라고 생각된는데요 가상화폐 시장의 불확실성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긴 하지만 4차산업 시대에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암호화폐 시장은 계속 성장한다는게 전문가의 의견 입니다. 

 

많은 암호화폐 종목이 하루에 수십 퍼센트씩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는 혼돈의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투자자들의 암호코인에 눈길을 돌려 관심을 갖고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어거 코인 호재 와 전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거 코인 호재 와 전망 

어거 코인은 16년 가을쯤 발행된 암호화폐이며 천백만개의 토큰형태의 암호화폐로 발행되었습니다. 어거의 거래방식을 살펴보면 주식시장의 선물거래를 연상케하는 투자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수익률이 좋을땐 엄청난 수익을 안져 주지만 반대로 급락할땐 겉잡을수 없이 하락을 하는 위험한 코인이기도 합니다.

 

어거 코인 호재는 앞서 설명드렸던 주식시장의 선물거래와 같은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호재라고 생각되는 재료는 없다고 보시는 것이 맞는데요 그만큼 어거 코인 전망이 밝지 않기 때문에 투자를 고려하셨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개인이 예상하는 결과에 따라 맞다, 틀리다 결과의 보상으로 코인 획득하는 방식인 어거 코인은 주식 선물 시장의 콜, 풋 과 흡사하며 투자라는 개념 보다는 베팅이라는 개념이 더욱 어울리는 표현 같습니다.

 

가상화폐 투자로 많은 돈이 물린 투자자라면 베팅 성격이 짙은 어거 코인 호재를 보고 투자하는 분들이 많을듯 한데요 어거 코인 전망은 앞서 설명드린 이유로 밝지 않으니 신중한 투자 결정 하시는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