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톨코인 가상화폐 호재 확인

1년 365일 24시간 쉬는 시간 없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전 세계 가상화폐 시장. 주식과는 달리 언제든 사고팔수 있기 때문에 투자목적으로 너도 나도 가상화폐 투자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기술의 근간이 되는 블록체인 기술은 4차산업 혁명에서 빼놓을수 없는 핵심이지만 전 세계적인 투기 시장으로 변질되고있는 가상화폐 시장이 조금 걱정이 되긴 하네요. 

 

가상화폐 투자를 결정 하셨다면 많은 정보를 얻기위해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찾아보실텐데요 투자를 처음 접하는 가상화폐 초보자들의 대부부은 "가상화폐 = 비트코인" 이라는 생각을 갖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세상엔 어마어마 하게 많은 가상화폐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1차 멘분에 빠지고 말죠.

 

|가상화폐 그리스톨코인 거래소

비트코인은 이미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고 일각에선 거품논란 까지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일명 김치프리미엄 이라는 말로 국제 비트코인 시세보다 한국내 비트코인 시세가 월등히 높이 생긴 신조어 입니다. 쓸때없는 프리미엄미 많이 붙은 코인에 투자하는 것 보다 떠오르는 코인에 투자하는것이 그래도 조금은 현명한 방법이 될수 있는데요, 요즘 떠오르고 있는 코인이 그리스톨코인 입니다.

 

 

그리스톨코인은 채굴이 다른 코인보다 상대적으로 쉽다고 알려져서 그리스톨코인 채굴방법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거래량이 폭증하면서 모든 가상화폐의 채굴이 쉽지 않다는게 지금의 현실이라는 사실은 잘 알고계시겠죠? 채굴의 방법보다 현명한 투자의 방법이 좀 더 빠를수 있습니다. 다만 그만큼 리스크도 큰법 투자는 본인의 판단에 의거하여 신중하게 하셔야겠습니다.

 

|그리스톨코인 거래

 

정부의 가상화폐 시장 규제 입법 예고에도 불구하고 2018년 1월 1일 현재 대부분의 가상화폐 코인이 24시간 기준 가격 반등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규제 예고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폭락하지 않는걸 보면 어느정도 우리 사회에서 가상화폐 시장이 자리 잡은거 아니냐는 추측도 해볼수 있는데요 극단적으로 거래소 폐쇄조치등을 쉽게 실행하지는 못할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긴 합니다.

 

|고강도 규제속 가상화폐 시장과 거래소

지난 1년간 무려 95배나 시장이 커진 가상화폐 시장 비트코인과 그리스톨코인이 2018년에 제도권 안에서 합법적인 성장이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나라에서 규제를 하여 당장의 폭락이 있을수는 있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안정화되어 지금보다 안전한 투자를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 그리스톨코인 투자는 본인의 100% 판단과 확신에 의거하여 신중하게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투자에 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사실 꼭 명심하시길 바라면서 새해에도 모두 좋은 성과 있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