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내인생 서지안 립스틱 신혜선 메이크업

KBS에서 50부작 주말드라마로 시청율 37.8%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중인 드라마 황금빛내인생. 드라마 인기가 많아지면서 출연진의 메이크업과 패션역시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황금빛내인생 주인공인 서지안 립스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금빛내인생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아 열연중인 배우 신혜선. CJ엔터테인먼트에서 자회사로 분리된 YNK엔터테인먼트 소속 여배우 입니다. 영화와 작년에 방영되었던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조연으로 명연기를 펼쳐 황금빛내인생 서지안 주인공으로 발탁 역시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황금빛내인생 서지안 립스틱

높은 시청률로 드라마가 사랑을 받으면서 주인공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은 여성분들의 관심사가 될수 밖에 없는데요 황금빛내인생 서지안 립스틱 컬러가 배우 신혜선과 너무 잘 어울리면서 어떤 립스틱을 사용하였는지 궁금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드라마 자체에서 화장품 광고가 없기 때문에 황금빛내인생 서지안 립스틱이 어떤 제품이다 라고 딱 특정할순 없지만 색감을 유추하여 비슷한 컬러를 알아보았는데요

 

화장품 매장을 운영하는 지인의 의견을 들어본 결과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립스틱 컬러는 드라이로즈와 가장 흡사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컬러만 알면 화장품매장마다 구비하고 있는 컬러인 드라이로즈라고 하니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 해보시고 비교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