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 자양동 집 서울메이트 촬영장소

외국인 손님을 자신의 집에 게스트로 맞이하여 생활하는 글로벌 홈쉐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인 서울메이트. tvN에서 지난 11월 부터 방영을 시작하였는데요 서울메이트에 출연하고 있는 장서희 자양동 집이 공주풍 인테리어로 꾸며진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되어 인터넷상에서 정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울메이트 방송에서 확인해보셨겠지만 한강이 보이는 장서희 자양동 집은 화이트를 기본으로하고 화려한 장식들이 어울어져 공주풍 엔틱 하우스로 꾸며져 있습니다. 장서희의 이미지에 맞게 잘 어울리는 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서희 자양동 집 위치

장서희 자양동 집 위치는 한강이 보이는 자양동이라는 단서 때문에 잠실대교 북단에 위치한 자양동 하우스토리 라는 추측성 기사가 굉장히 많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 추측에 신빙성을 더하는 부분은 바로 장서희집의 거실 모양에서 장서희 집은 자양동 하우스토리라는 확신을 할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거실 모습을 살펴보면 직선으로 거실 창문이 나 있는 것이 아닌 살짝 라운드 형태의 거실 모양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자양동 한강변에 위치한 아파트중 라운드 모양의 아파트는 하우스토리가 유일합니다.

부동산에 조금만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방송과 동시에 장서희 자양동 집 위치를 유추 해 낼수 있었을듯 한데요 조금은 특이한 구조로 설계된 주상복합 아파트라 저도 쉽게 생각해낼수 있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연예인들의 사생활이 공개 범위가 요즘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공인을 배려하는 팬 의식도 점점 성숙해 나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구요. 집 위치가 공개 되었어도 공인이라는 이유로 부당하게 사생활을 침해 당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