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정 남편 치과헬퍼 사실 팩트확인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재미있게 본 시트콤을 꼽자면 필자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2007년 인기리에 방영된 '거침없이 하이킥'을 꼽을수 있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에서 순수하지만 허당끼 있는 매력적인 선생님으로 출연한 서민정이 돌연 결혼을 발표하고 갑작스레 미국 뉴욕으로 떠났었죠

 

인기를 막 얻기 시작한 여배우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와 함께 미국으로 떠났기 때문에 서민정의 남편에 대한 대중에 관심도 굉장히 뜨거웠었는데요 서민정 남편은 미국 뉴욕에서 실력있는 치과 의사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서민정 남편 치과헬퍼? 의사가 아니라고?

서민정 남편의 직업이 치과의사가 아닌 치과헬퍼라는 정보가 인터넷을 통해 퍼지면서 남편인 안상훈의 연봉과 직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두 부부가 출연중인 예능 프로그램 이방인이 방송되면서 더욱 뜨거워 졌습니다.

 

하지만 서민정 남편 치과헬퍼 의혹은 언어적 차이에서 온 오해일 뿐 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한국에서는 치과의사라고 불리지만 미국에서는 치과의사라는 직업을 치과헬퍼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게다가 서민정 남편인 안상훈 치과헬퍼는 실력이 뛰어나 뉴욕에서 가장 바쁜 치과를 운영중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의료수가가 우리나라 보다 높은 미국에서, 가장 바쁜 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치과헬퍼이 연봉의 규모는 상상할수 없을 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집값이 비싼 도시중 하나인 뉴욕 대저택에서 살고 있는것을 봤을때는 어마어마한 재력의 소유라라는 추측이 가능한데요 인기있는 여배우의 화려한 삶을 접고 한 남자의 좋은 아내고 한 아이의 좋은 엄마로 살고있는 배우 서민정씨를 마음속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