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꽃 박세영 립스틱과 메이크업 궁금하신분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주말드라마 돈꽃 주변 지인들 모두 주말만 되면 꼭 챙겨보는 인기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여자들은 여자주인공의 메이크업과 패션에 관심을 굉장히 많이 갖게 되는데요 오늘은 돈꽃 박세용 립스틱과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극중 환경운동가이자 중학교 선생님으로 열연중인 박세영, 작년에 가장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인 피고인에 출연했을때 좋은 연기를 바탕으로 돈꽃에서 여자주인공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건 박세영과 너무 잘 어울리는 립스틱과 메이크업이였습니다.

 

|돈꽃 박세영 립스틱 어떤제품?

 

박세영 립스틱은 샤넬 리퀴드립 140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샤넬 립스틱인 만큼 가격도 낮지 않은 가격인데요 박세영의 피부톤과 아주 잘 어울리면서 차분해 보이는 느낌의 베이지 코랄 컬러 입니다. 

 

 

코랄 느낌을 선호하신다면 한번 직접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시고 구입하시는걸 추천 드리는데요 얼굴을 더욱 생기고 화사하게 바꿔주고 청순해 보이는 컬러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컬러 입니다.

 

 

물론 어떤 컬러든 본인의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게 잘 어울리는 컬러는 찾으시는것이 제일 중요하겠죠? 확인 하는 방법은 역시 많은 제품을 테스트해 보는 방법 밖에는 없을듯 합니다. 조금은 힘들더라도 인터넷으로 구입하시고 후회하시는 것 보다는 매장에 방문하여 테스터를 발라보고 결정하세요!

 

오늘은 돈꽃 박세영 립스틱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예쁜 모습으로 좋은 연기 보여주고 있는 박세영씨에게 응원의 메시지 보내드리면서 아직 돈꽃 안보셨다면 꼭 본방사수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