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유기 오연서 립스틱 메이크업 패션 정보

얼마전 방영과 함께 불미스러운 이슈로 인해 화재가 되었던 tnN드라마 화유기. 이슈가 아니였더라고 충분히 재미있는 스토리와 이승기의 군 제대후 복귀작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을것 같은데 안좋은 사건으로 이슈가되었기 때문에 조금 안타까운 마음이 있습니다.

 

오늘은 드라마 화유기에서 삼장법사이자 한빛 부동산 대표 진선미 역 으로 출연중인 여주인공 배우 오연서 립스틱과 메이크업 패션 정보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화유기 오연서 립스틱과 메이크업

화유기에 출연중인 오연서의 립스틱과 메이크업을 살펴보면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오연서 특유의 강한 이미지에서 청순한 이미지로의 변신을 성공했다라고 생각됩니다. 오연서를 떠올렸을때 시크한 이미지를 많이 떠올리시는데 화유기에선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네요.

 

 

화유기 4회 방송에서 진선미 역의 오연서가 블랙 코트안에 착용한 셔츠역시 화유기 오연서 패션으로 패션에 관심있는 시청자들이 어떤 제품인지 많이 궁금해 하시는것 같아 어떤 제품의 셔츠인지 알아봤습니다.

 

|화유기 오연서 패션 셔츠정보

오연서가 블랙코트 안에 입은 셔츠는 '분더캄머'라는 브랜드의 셔츠라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브랜드명으로 검색해보면 분더캄머의 많은 옷들이 검색이 되는데요 솔직히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쭉 보니 느낌있고 예쁜옷이 많은 브랜드인건 확실한듯 하네요.

 

 

요즘 주말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이유인 드라마 화유기. 처음 시작부터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화제가 되었지만 재정비를 마치고 다시 방송을 재개하였으니 앞으로는 이슈나 사고없이 드라마 끝까지 잘 마무리 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