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홍 트위치 배그하는 연예인

요즘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게임을 꼽자면 얼마전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배틀그라운드를 꼽을수 있겠습니다. 인기 연예인들 역시 배틀그라운드를 많이 즐기고 있는데요 쌈바홍이라는 닉네임으로 트위치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홍진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진영은 방송을 통해 게임을 즐겨한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게임 매니아인 만큼 요즘 한참 인기있는 온라인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안할수 없겠죠? 홍진영이 배틀그라운드 유저라는 사실은 놀라운 사실은 아니지만 그녀가 쌈바홍이라는 닉네임으로 트위치 방송중이라는 사실에는 필자는 조금 놀랐습니다.

 

|쌈바홍 홍진영 배그하는 여자가수

유명 연예인이 그것도 최정상의 인기를 얻고있는 여자가수가 트위치를 통해 쌈바홍이라는 닉네임으로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하는 방송을 하고 있다라는 사실을 처음엔 믿지 못하였는데요 쌈바홍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홍진영씨가 게임을 정말 즐기고 있다라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워낙 입담이 좋기로 유명한 가수이기 때문에 재미있는 방송은 보장되어있죠 덕분에 쌈바홍 트위치는 단기간에 굉장히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한 채널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명 연예인의 힘이라고도 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구독자들과 거리낌 없는 소통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공통의 관심사를 갖고 있는 시청자들과의 소통은 홍진영씨를 더욱 호감형으로 만들어 주고 있는 원동력인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개인 방송인 트위치 스트리밍과 음악활동 역시 활발하게 해주시길 바라겠구요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 에서 게임 즐기시면서 트위치 방송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업인 가수 활동에 지장을 주어선 안되겠죠? 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