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노트 7.25 완벽해부 마이너패치 7.24b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2017년 12월 마지막에 단행한 롤 패치노트 7.25 무엇이 바뀌었는지 알아보는 포스팅 작성해 보겠습니다.

 

 

2017년 마지막 패치가 적용된건 12월 15일에 롤 개발사인 라이엇게임즈를 통해 발표 되었는데요 리그오브레전드가 업데이트 될꺼라는건 수차례 공지를 통해 밝혀 왔었고 12월이 지나기전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롤 패치노트 7.25 무엇이 바뀌었을까?

유저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게임을 설치할 필요는 없으며 자동으로 개선이 되는것 이라고 발표 하였는데요 이번 패치를 통해 개선한점은 공격로 상단에 관련된 부분을 개선하였고 중요 아이템과 전사 챔피언에 더욱 신경을썻다고 합니다.

 

 

롤 패치노트 7.25에 대한 내용은 리그오프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정확하게 확인해 볼수 있는데요 특히 전투시 열광특성이 종료된후 어려워진 챔피언 조정했었지만 이번 패치를 통해 더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아래 롤 패치노트 7.25 에 대한 정보를 보시면 더욱 이해가 빠르실듯 하구요 7.25 마이너패치 7.24b에서 어떤점이 달라졌는지 확인하고 게임을 하는 것이 플레이 하시는데 더욱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공격에 관한 패치노트 개선 내용을 소개해 드렸구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의 패치노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업데이트 항목에서 버전명을 찾아보시면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