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국제고 누나와 같은 고등학교?

권위있는 음악인들의 시상식인 2018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얼마전 성대하게 치뤄졌습니다. 2018 골든디스크 음반부분 영애의 대상은 방탄소년단(BTS)가 찾이 하였는데요 지난 2017년은 방탄소년단의 해 라고 부를수 있을 만큼 활발한 활동과 빌보드차트 진입등 좋은일이 많았던것 같네요.

 

방탄소년단 인기 멤버인 제이홉이 국제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광주 국제고등학교에는 배우 문근영, 임수정등 많은 스타들을 배출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해야 입학을 할수 있는 광주 지역 명문 고등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이홉 국제고 출신 연예인

광주 국제고등학교는 1989년 전남외국어고등학교로 개교하여 명실상부한 지역 명문 고등학교로 우수한 인재를 많이 배출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인 제이홉 국제고 출신이기 때문에 학업 성적이 우수했을꺼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제이홉과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뛰어난 미모로 유명해진 제이홉 누나. 누나 역시 제이홉 국제고와 같은 학교를 졸업했다라는 말이 있는데 어떤 학교를 졸업 하였는지 정확한 팩트 확인은 안됩니다.

 

제이홉 누나는 미모와 패션 감각을 앞세워 의류 쇼핑몰을 운영중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아무래도 동생이 유명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찾는 쇼핑몰이 되어 매출도 엄청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제이홉 국제고 출신 연예인에 대해 사실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2018년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과 음반 발표를 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한해가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