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여친 미희 인스타 사진유출

엑소 멤버인 첸의 일반인 여자친구 사진이 인스타에 유출되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첸 여친 일반인 여친은 미희라는 이름의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연예인이 아닌 미모의 일반인 여성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갖는듯 합니다.

 

엑소 멤버들은 자유로운 연애를 하기로 유명하죠 대표적으로 백현과 태연의 열애설이 나고 인정을 하고 잘 사귀다 결별을 하였고 멤버 카이 역시 연애중임을 밝혀 왔는데요 멤버 첸은 일반인 여친과 여행, 커플반지등을 팬들에게 걸리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첸 여친 미희 인스타그램 사진공개

첸 여친 미희의 사진은 일부러 공개하려고 한 것이 아닌 지인을 통해 유출이 되었다고 추측이 되고 있는데요 연애 상대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이기 때문에 공개연애를 하지 않았는데 사진이 유출되면서 연애중임을 부인할수 없는 증거가 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첸 여친 미희과는 결별을 했다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 사귀고 있는 여친의 이름이 미희인지 전 여친의 이름이 미희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기에 이 부분은 첸과 그 주변 지인들만 알고있는 사실일듯 하네요.

사실 연애중임을 인정한 적도 없는 첸. 인터넷에서 첸 여친에 대해 굉장히 떠들석했던 적이 있는데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서 기사화 되는것을 막아 이슈가 되지 않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팬들 사이에선 첸 여친 미희라는 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기정 사실화 되고 있는데요 백현 태연 열애 인정에 오랜 시간이 걸렸던 만큼 팬들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