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오래간만에 재미있는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시청한 드라마중 시나리오, 배우들의 연기 모든 요소가 어울어져 종편 채널 드라마라는 약점을 극복하고 시청률 7%를 넘어 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미스티. 여배우 김남주의 오랜만의 연기로 대중의 많은 관심이 있었던 것이 사실 입니다.

 

 

 

오늘은 JTBC 금토 드라마 미스티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등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6회가 방송되었고 아직 못보셨다면 1회부터 6회까지 다시 보는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미스티 몇부작 다시보기

 

 

먼저 드라마 미스티는 16부작으로 구성된 미니시리즈 입니다. 대략적인 드라마 스토리 라인은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뉴스앵커, 억울한 누명(?)을 쓴 앵커의 무고함을 알리기 위해 고공분투하는 변호사 남편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인데요 극중에선 아직 살인자가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미스티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오래간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여배우 김남주씨는 뉴스앵커 고혜란 역할을 연기하고 있구요 뉴스앵커의 변호를 맡은 남편 강태욱역은 지진희씨가 연기하고 있습니다.

 

 

미스티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시거나 다시보기로 시청하실수 있는데요 이시간 이후 미스티 재방송 시간을 확인해보면 JTBC2 채널에서 2월 18일 오후 9시 30분에 6회 재방송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오래간만에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미스티 앞으로의 스토리가 너무 궁금하네요 미스티 때문에 매주 금요일 토요일이 기다려지고 있는 요즘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