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김남주 에르메스 패션 가방

오랜간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미스티 김남주,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뉴스 앵커 고혜란 역할을 연기 하기때문에 드라마에서 패션을 많이 신경썻다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뉴스 앵커 역할을 연기 하기 때문에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코디로 출연하는것 같습니다.

 

 

 

6년만에 돌아온 브라운관에서 그녀는 미친 존재감을 뽐내는데요 드라마를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였다고 방송에서 공개 하였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예쁘고 48세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만큼 관리를 잘한것 같아요

 

|미스티 김남주 에르메스 장갑, 가방

 

고혜란이 케빈리에게 공중전화를 통해 죽여버린다라는 섬뜩한 말을 하는 씬에선 장갑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장갑은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제품으로 제품명은 소야 라고 알려졌구요 제품 가격은 100만원대가 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잠깐 나온 장갑만 보고 제품명과 가격대를 바로 알아채버리는 네티즌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 됩니다. 저도 드라마를 시청하고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벌써 제품명과 가격이 알려졌더라구요

 

 

또한 김남주가 들고다니는 가방역시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한 제품명과 가격은 정확하게 확인할수 없었습니다. 알고계신 분이 있다면 방명록으로 알려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미스티,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데요 아직 드라마를 못 보신 분이 있으시다면 꼭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