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뉴발란스 츄리닝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아이유가 뉴발란스의 모델이 되면서 많은 봄신상품을 선보이며 2018 봄 코디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유 뉴발란스 츄리닝 신상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노랑색이 잘 유난히 잘 어울리는 아이유가 입어서 그런지 화사해 보이는 뉴발란스 츄리닝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은 상의는 UNI 레터링 라운드 맨투맨과 하의는 UNI 루즈핏 조거 팬츠 입니다. 출시된 컬러는 상의는 그레이, 블랙, 옐로우, 블루 4가지 컬러이며 하의는 그레이, 블랙, 옐로우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이유 뉴발란스 츄리닝 구입법

 

 

아이유 뉴발란스 츄리닝의 가격은 상, 하의 한벌을 구입한다면 15만원대에 구입을 하실수 있으며 구입처는 온라인 뉴발란스 스토어에서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아이유 뉴발란스 츄리닝 옐로우 컬러는 인기 사이즈 중심으로 이미 SOLD OUT 상태이기 때문에 사이즈가 남아있을때 빠르게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아이유 뉴발란스 츄리닝은 앞서 소개해 드린 UNI 레터링 세트 이외에도 많은 상품이 출시되었는데요 트랙자켓부터 하늘색 후드티 복고 느낌 물씬 나는 컬러블록 웜업 자켓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화제가 되었던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의 패션 감각을 옅볼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 아이유가 골랐던 옷 스타일과 묘하게 오버랩 되는 부분이 분명 있는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분명 이렇게 복고스럽고 원색을 좋아하시는 분들고 계시기 마련이지요.

 

 

 

저 개인적으론 이런 아이유 패션감각을 좋아하는 편 인데요 아이유 뉴발란스 츄리닝 구입을 생각하셨다면 사이즈가 빠지기 전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빠르게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