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엄마 나이 여자친구 가족관계

동계올림픽 썰매종목 최초로 아시아에서 챔피언이 나온 종목인 스켈레톤 우승의 주인공은 대한민국의 윤성빈 선수 인데요 올림픽 시작전 부터 금메달이 유력하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선수 본인에게 굉장히 큰 부담으로 다가왔을텐데 금메달을 획득한것을 보니 국민으로써 굉장히 자랑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윤성빈은 잘 알려져 있듯 늦은 나이인 고등학교 3학년 스켈레톤을 시작하였고 6년만에 세계를 제패 하였는데요 오늘은 지금까지 윤성빈이 있기까지 도움을 주신 엄마와 가족관계 그리고 여자친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성빈 엄마, 여자친구, 나이

 

윤성빈의 나이는 1994년생 올해 나이 25세 입니다. 윤성빈 엄마로 알려진 조영희씨 나이는 45세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윤성빈이 금빛 질주를 올림픽 슬라이딩 센터에서 펼칠때 여동생과 엄마가 응원하는 모습이 중계화면에 포착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떨리는 마음 때문에 차마 경기장에 응원을 나갔지만 차마 아들의 경기를 볼수 없었다라고 밝힌 엄마 그 이유는 처음 윤성빈이 스켈레톤을 시작하고 코스를 완주하였을때 엄마를 부르는 떨리는 목소리를 잊을수 없어서라고 하네요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종목 특성상 안전사고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걱정을 하는 부모 마음을 이해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안전하게 사고없이 목표였던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 하였기 때문에 마음 편히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윤성빈 여자친구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금메달을 따고 MBC에서 강광배 해설위원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 오로지 스켈레톤만 생각하고 훈련에 매진하였기 때문에 여자친구를 만날 시간이 없었다고 하네요. 앞으로 좋은 여자친구 생길일만 남은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