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진 고유진 형제 무슨사이?

요즘 JTBC 슈가맨에거 고인이 된 최진영 SKY영원과 함께 등장했던 플라워의 멤버 고성진과 락발라드 특집에 등장한 완전체 플라워의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실시간에 플라워 멤버들의 이야기가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이름이 비슷한 고성진 고유진 형제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먼저 플라워의 인물들을 소개해보면 왼쪽부터 너무나 유명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고유진과 기타를 담당하는 고성진 그리고 베이스를 담당하는 김우디가 플라워의 멤버 입니다.

 

 

 

 

 

 

 

플라워의 대표곡을 꼽아보자면 히트곡이 정말 많다는걸 알수 있는데요 드라마 눈꽃 OST로 다시한번 사랑받은 엔들리스, 플리즈, 클라잉, 포이유 등 많은 히트곡이 있습니다. 아마 어린시절 노래좀 한다 하는 남자들은 노래방에서 한번쯤은 불러 보았을 명곡들입니다.

 

 

 

 

 

 

 

고성진 고유진 형제와 관련 고성진씨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고성진씨는 고인이 되신 sky의 최진영 "영원"을 작곡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얼마전 슈가맨에서 2000년에 발매된 락발라드 특집에서 가수 조장혁과 함께 오래간만에 무대에 등장하였습니다. 고성진씨는 현재도 음악 편곡과 작곡 음악관련 비지니스를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JTBC 슈가맨에서 '가왕 빅 매치'라는 주제로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거미와 차지연이 '역주행송' 대결을 하였는데 이날 등장했던 완전체 플라워의 엔들리스(Endless)는 예전과 변함없는 높은 고음처리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러면서 플라워의 탄생 스토리가 다시한번 밝혀졌는데요 친구 사이인 고성진 김우리는 이미 고등학교 때부터 그룹결설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다고 소개하였고 이후 지인의 소개로 고유진을 만나게 되어 화려한 외모에 첫 만남에서 합격했다라는 이야기로 플라워의 결성을 유쾌하게 소개하였습니다.

 

 

 

 

 

 

 

고성진 고유진 형제 와 관련된 내용은 이름이 비슷해서 생긴 키워드인 것 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또한 고유진이라는 이름은 예명으로 본명은 고한규 입니다. 90년대 플라워라는 그룹으로 활동했던 메인보컬 고유진씨는 한동안 방송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빼어난 노래실력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음을 전하였는데요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에서 스위트프링글스 역을 맡아 공연연습이 한참 진행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