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다은 김영훈 이혼 페북 인스타 팩트확인

페북 스타 커플로 알려진 박다은 김영훈 부부, 너무 예쁜 사진들을 업로드 하면서 박다은 인스타 및 페북으로 유명해 진 커플 인데요 갑자기 박다은 인스타에 김영훈이 싹 사라지고 근황도 업로드 되지 않으고 맞팔 역시 끊어진것을 확인한 한 팬이 이혼설을 처음 제기 하였습니다.

 

 

 

 

서로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계속 업로드 하던 계정에 사진이 올라오지 않으면서 둘 사이에 어떤 큰 변화가 있을꺼라는 추측이 난무하였는데요 맞팔 까지 끊어지면서 "박다은 김영훈 이혼" 이라는 썰이 설득력을 얻었던 것이 사실 입니다. 

 

 

 

 

 

하지만 이는 아직까지 확실한 팩트는 아닌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인스타 라이브를 진행한 박다은이 김영훈과 얼마전 크게 싸웠다라는 것을 밝혔는데요 그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졌다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 커플은 결혼부터 굉장히 화려하게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페북 스타인만큼 인기 연예인 만큼 화려하고 성대하게 치뤘다고 하네요 페북 스타가 되면서 둘이 오픈한 마켓이 대박이 나면서 부도 많이 축척했을꺼란 생각이 듭니다.

 

 

 

 

결론은 박다은 김영훈 이혼은 아직까지 정확한 팩트는 아닌것으로 확인 되었으며 둘 사이 원만하게 화해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혼은 너무 슬픈일 이잔아요..

 

 

 

 

박다은 김영훈의 쇼핑몰은 검색을 통해 혹은 링크 연결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