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부동산 투기의혹 실제 몸매

아이유 부동산 투기의혹 실제 몸매







자신만의 음악적인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부동산 투기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아이유 투기의혹이 제기되 현재 큰 논란 된 가운데 아이유는 부동산 투기는 아니라는 공식 입장을 소속사를 통해 발표하며 적극적인 해명에 나서 귀취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 한 인터넷 매체가 발표한 아이유 부동산 투기의혹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지난 2018년 1월 아이유는 과천의 한 건물과 토지를 45억에 매입하였고 1년이 지난 지금 수도권 광역 급행열차 발표로 현재 시세가 69억으로 뛰어올라 1년만에 24억원을 벌어들인 명백한 부동산 투기라는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논란에 불을 지피운건 청와대 국민청원에 아이유의 부동산 투기를 엄정 조사해 달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하루 종일 아이유 투기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GTX 노선이 확정 되었는데 어떻게 이런 정보를 알고 1월에 건물과 땅을 매입하였는지 조사해 달라는 내용이였습니다.











하지만 아이유는 해당 건물이 수혜지역으로 포함될줄 예상하지 못하고 구입하였으며 매도 의사가 전혀 없고 개인 작업실과 어머니의 사무실 그리고 후배 가수들의 연습실과 창고로 사용할 계획이며 절대 시세차익을 노리고 판매하는 일은 없을 것 이라는 공식 입장을 내 놓았습니다. 아이유 부동산 투기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아이유의 실제 몸매 역시 화제가 되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