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황미나 결별 하차 결혼 계획은?

 

 

 김종민 황미나 결별 하차 결혼 계획은?

요즘 가장 핫 한 예능 프로그램을 꼽자면 종합 편성 채널 TV조선에서 방영중인 "맛" 시리즈를 꼽을수 있습니다. "맛" 시리즈는 "아내의 맛", "연애의 맛"으로 스타들의 리얼한 일상 생활과 출연자간의 연애를 방송을 통해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맛"시리즈 인기 견인의 주인공이였던 김종민 황미나 연애의 맛 커플이 요즘 방송에 나오지 않으면서 두 사람이 결별을 하였고 하차를 준비중이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였습니다.

 

 

 


방송에서 실제 연인이 되기까지

연애의 맛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김종민 황미나는 100일의 계약 연애라는 포맷에서 만나면서 실제 사랑을 키웠고 예정되었던 방송 마지막 만남에서 김종민이 실제 고백을 하면서 연인이 되었습니다. 이후 방송에서 두 사람의 다정 다감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결혼 계획까지 발표 하였는데요 어찌된 영문인지 지난달 10일 방영이후 한달간 두 사람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결별을 하였다고 오해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제작진 공식 입장은 "결별" 아니다.

해당 이슈가 화제가 된 이후에 연애의 맛 제작진은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결별이 아니다 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 하였습니다. 애초에 100일의 계약 연애였지만 연애의 맛 1호 실제 커플이라는 상징성 때문에 100일이 지난 지금도 출연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새로운 출연자가 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김종민 황미나의 분량이 줄어든 것 일 뿐 결별은 아니다는 내용의 입장을 발표 하였습니다.

 

 

 


연애의 맛 1호 커플 김종민 황미나 결혼 계획은?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2019년 가을쯤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전 김종민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인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황미니와 가을에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히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결혼식의 주례는 이경규에게 부탁할 것 이며 축가는 신지는 아니다라고 말 하며 두 사람이 사이가 소원해 진 것 아니냐는 의구심을 불식 시켰습니다.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