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누나 신부 집안 친누나 정시선 프로필

 

정일우 누나 신부 집안 정시선 프로필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정일우 누나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배우 정일우는 38세에 아직 미혼인 자신의 친누나를 방송에서 언급하면서 김건모의 팬 이며 굉장히 좋아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일우 친누나 정시선 직업 프로필

정일우 누나 정시선은 올해 나이 38세 라고 합니다. 정일우는 자신의 친누나의 외모를 어디를 가도 자신의 누나 인 것을 다 알 정도로 굉장히 닮았다고 밝혔는데요, 누나는 패션디자인을 전공 하였고 외국 생활을 10년 정도 했었고 자신의 샵을 운영 하였던 경력이 있다고 밝히며 미우새 어머님들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정일우 누나 김건모를 좋아한다 밝혀

정일우는 자신의 누나가 미우새 멤버중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그 주인공은 김건모 였습니다. 누나는 tv를 보면서 김건모 신부가 되는 사람은 평생 안심하고 살 수 있겠다고 말하며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를 흐뭇하게 하였습니다.

 

 

 


정일우 친누나와의 관계

정일우는 친누나와 허물없는 모습을 싸이월드에서도 보여주었던 적이 있습니다. 정일우는 자신의 누나 싸이월드에 다정하게 글을 올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적이 있는데요, 현실 남매 관계가 아닌 매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정일우 집안 분위기가 굉장히 화목한 것 을 느낄수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