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전역 전남편 이혼 경력?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전역 축하

래퍼 빈지노가 육군 병장 만기 전역 하였습니다. 그의 연인으로 알려진 스테파니 미초바의 SNS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빈지노의 군 생활을 기다려 준 그의 독일인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 프로필 나이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인 모델로 활동중이며 예쁜 외모와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초바 나이는 1991년 6월 8일 생 으로 올해 나이 29세의 모델 입니다. 빈지노와 공개 열애를 하면서 국내 팬 들 에게도 많이 알려지기 시작 하였는데요, 빈지노가 지난 2017년 5월 현역으로 군에 입대 하면서 "국제 고무신"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빈지노 제대에 스테파니 미초바 감격의 눈물

스테파니 미초바는 자신의 SNS 통해 드디어 연인인 빈지노를 되 찾았다며 빈지노의 전역을 손 꼽아 기다렸음을 알렸는데요, 2015년 5월 빈지노와의 열애를 인정 한 후 두 사람의 예쁜 열애 모습을 많이 공개하였고 빈지노의 군 입대로 인해 한동안 소식이 뜸 하였지만 다시 두 사람의 예쁜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 전남편 이혼 경력이?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한 국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그녀가 이혼 경력이 있고 전남편의 이름은 토마스다 라는 루머가 퍼지기 시작 하였는데요, 이는 독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게시글로 인하여 루머가 퍼져 나갔고 사실 확인이 된 정보는 아닌 루머 라고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