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표 의원 고향 아들 20대 발언 논란

 

더불어 민주당 홍익표 의원 20대발언 논란

더불어 민주당의 홍영표 원내 대표가 같은 당내 의원들의 아들 나이의 20대발언 논란에 대하여 사태 수습을 위해 원내대표로서 깊은 유감을 표하면서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을 전한다고 발언 하였는데요 하지만 더불어 민주당 홍익표 의원이자 수석 대변인은 홍 원내대표의 사과에 동의 할수 없다고 반발하면서 서로 의견의 대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설훈 의원과 함께 논란의 발언 홍익표 의원

설훈 의원과 함께 20대발언 관련 발언으로 세간의 논란의 중심이 된 홍익표 의원은 20대의 보수 편향적인 성향은 지난 박근혜, 이명박 정권의 반공 교육때문이라는 발언을 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발언이 논란이되고 사회적 이슈로 확대되자 홍영표 원내대표가 공식적으로 사과 하였습니다.

 

 

 


홍영표 원내대표 사죄에 반발한 홍익표 의원

홍영표 원내대표의 사죄에 자신은 동의하지 못한다며 반발한 홍익표 의원은 발언 당시의 문제 삼은 것은 반공 내용을 강조하고 강요한 전 정권과 일부 보수 언론이라며 홍영표 원내대표의 사죄에 강하게 반발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홍익표 의원 고향 아들 프로필

홍익표 의원 프로필을 살펴보면 1967년 생으로 한양대학교 정치외교 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정치학 박사를 수료 하였습니다. 2012년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당선되면서 국회의원이 되었는데요 고향은 서울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