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골목식당 조보아 후임 MC 이이경 결별

 

정인선 골목식당 새 MC 조보아 후임

맛없슐랭으로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골목식당 조보아가 스케쥴 문제로 출연 1년여만에 하차가 결정 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지금 현재 촬영중인 거제도를 마지막으로 조보아는 골목식당에서 하차 한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여자 MC로 배우 정인선이 물망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조보아를 대체할 새얼굴 골목식당 정인선

조보아는 골목식당을 통해 친근한 여배우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며 차세대 CF스타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배우 정인선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측은 SBS 골목식당에서 출연 제안을 받은 것 은 맞고 출연에 긍정적이지만 아직 정확하게 출연을 확정 한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정인선 이이경 열애와 결별

배우 정인선은 동료 배우 이이경과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하였고 드라마 종영 하루 전 공개 열애를 발표하면서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 하였지만 공개 열애 2개월 만에 열애에 마침표를 찍으면서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정인선 나이 프로필

배우 정인선의 나이는 1991년생 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1996년 드라마 '당신'에 아역배우로 연기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는데요 이후로 많은 드라마와 방송에서 좋은 연기를 펼치며 성공적으로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