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슈 등장인물 한예슬 드라마 다시보기

 

드라마 빅이슈 한예슬 등장인물

새롭게 방영되는 SBS 수목 드라마 빅이슈가 첫 방송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빅이슈는 "한석주"역 의 주진모 "지수현"역 의 한예슬 "조형준" 역 의 김희원 "장혜정" 역 의 신소율이 출연하는 전직 사진기자와 빅이슈를 쫒아 다니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이야기 입니다.

 

 

 

  

주진모 한예슬 첫 만남부터 강렬하게

오늘 방송된 빅이슈에서는 한예슬(지수현) 과 주진모(한석주)의 첫 만남이 방송 되었습니다. 기차에 탑승한 한예슬은 누군가와의 전화 통화에서 "지금 뭐하는거야? 이제 기차가 출발한다니까" 라고 다급한 목소리로 통화를 하였는데요 그러자 누군가가 "걱정 마세요 5분이면 충분 합니다"라고 말하며 오토바이를 타고 사라졌습니다.

 

 

 


경찰에 쫒기는 신세였던 주진모와 만남

한예승은 경찰에 쫒기던 주진모를 발견 하고 자동으로 열리는 기차문을 수동을 직접 열어 주어 주진모가 기차에 탑승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었습니다. 주진모는 한예슬에게 도와주어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자리를 뜨려는 찰나 지금 나가면 체포 될 것 이라며 단속이 심하다고 상황을 설명해 주며 이미 주진모의 정체를 알고 있었다는듯 전직 나라일보 기자 한석주(주진모)씨 라고 말하며 주진모를 당황케 하였습니다. 주진모는 사람을 잘 못 봤다고 말하며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시작 하였습니다.

 

 

 


첫 회 부터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 전개 빅이슈

오늘 첫 방송된 빅이슈는 첫 회 부터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보여주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를 기대하게 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을 지난해 화제가 되었던 의료사고의 아픔을 딛고 처음으로 출연하는 드라마인 만큼 더욱 혼신을 다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 빅이슈의 스토리가 굉장히 궁금해 지고 있습니다. 빅이슈 첫 회를 못보셨다면 다시보기를 통해 꼭 확인해 보기실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