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윤계상 결혼 나이 외삼촌 알아봅시다

 

이하늬 윤계상 결혼 언제?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여배우 이하늬와 6년째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 윤계상의 결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하늬 윤계상 커플은 공개 열애를 시작 한 이후 공개적인 공식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나타내면서 2013년 부터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잉꼬 커플 입니다.

 

 

 


이하늬 윤계상 나이 결혼적령기

이하늬의 나이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이며 남자친구인 윤계상의 나이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서울대학교를 졸업하여 엄친아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하늬는 같은 서울대 출신 여배우 김태희와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이하늬 외삼촌 국회 문희상 의장

이하늬의 집안은 그녀의 어머니 뿐 아니라 외삼촌까지 유명한 저명 인사 라는 것을 다 알고 계실텐데요 이하늬 어머니는 문재숙 가야금연주가로 이화여자대학교 교수로 재직중 입니다. 또한 이하늬 외삼촌 문희상 국회 의장은 5선 국회의원이자 지금은 국회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고 있습니다.

 

 

 


이하늬 극한직업, 열혈사제 연기

얼마전 개봉하여 누적 관객 1,500만명이 넘은 흥행 대작인 극한직업에서 리얼한 코믹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하늬는 드라마 열혈사제에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이 이하늬의 전성기로 불릴 만큼 영화와 드라마에서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