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뮤지엄 버닝썬 실소유주

 

그것이 알고싶다 몽키뮤지엄에 대해

승리 게이트로 인해 요즘 굉장히 사회가 시끄럽습니다. 그 가운데 몽키뮤지엄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몽키뮤지엄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는 힙합 라운지로 이 곳 역시 실 운영주는 빅뱅의 승리로 알려졌으며 지금 현재는 폐업을 하여 영업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몽키뮤지엄이 알려진 것은 역시 탈세 문제로 의혹이 있었는데요 몽키뮤지엄은 손님이 술을 마시면서 춤을 출 수 있는 공간이였지만 사업자 등록을 일반소매점으로 등록하면서 탈세를 했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몽키뮤지엄 버닝썬 어떤 관련이?

이미 폐업을 한 몽키뮤지엄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요즘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버닝썬과 많은 관련이 있기 때문 입니다. 버닝썬에 관련되어 있는 인물들은 클럽의 실 소유주에 대하여 몽키뮤지엄 사단이 클럽 버닝썬의 주인 이라고 밝혔는데요 시사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오랜 시간 취재 끝에 버닝썬 게이트에 대한 폭로를 예고 하였습니다. 

 

 

 

 

 

 

 

 

버닝썬 폭행 가해자는 따로 있다?

지난해 11월 24일 발생된 버닝썬 폭행사건. 피해자인 김상교씨가 자신이 억울하게 폭행을 당하였다며 이러한 사실을 세상에 알린뒤 4개월만에 관련자들이 구속되고 게이트급 사건으로 확대되면서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날 김상교씨를 폭행한 사람은 VIP며 승이 보다는 VIP인 다른 사람을 조사 해야 한다고 밝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관련자들의 증언에는 아주 나쁜 놈이다라고 증언 하고 있습니다.

 

 

 

 

 

 

 


 

몽키뮤지엄  사단 실소유주

지난해 부터 논란이 되고 있는 버닝썬 사건은 게이트 급 사건으로 확대 되며 지금 현재 조사를 진행중인 피의자가 굉장히 많고 승리에서 정준영 카톡방 사건으로 확대 되면서 많은 관련 연예인들이 줄줄이 조사를 받는등 많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지난 3개월간 버닝썬에 대하여 심층 취재를 하였고 취재 내용을 바탕으로 버닝썬 실소유주 몽키뮤지엄에 관련된 내용을 폭로 할 것 으로 보여지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 하여야 할 듯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