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훈 경찰소환 피의자 신분 음주운전 조사

최종훈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소환

FT아일랜드의 리더인 최종훈이 정준영 카톡방 몰카 공유 혐의와 음주운전 청탁 의혹등 각종 혐의점이 인정되어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 되었고 오늘 경찰소환 조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 잠시후 최종훈은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 할 예정 입니다. 

 

 

 


관련 혐의 부인하다 결국 피의자 신분으로

최종훈은 정준영의 불법 영상물 촬영 및 유포 사건이 이슈가 되었을때 관련 혐의를 부인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2016년 2월 용산 이태원에서 음주운전이 적발 되었지만 사건 청탁을 통해 보도를 무마 하였고 특별한 자숙 없이 방송 및 연예계 활동을 지속해 왔습니다. 카톡방 대화내용 복구를 통해 경찰과의 사건 무마 유착 의혹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 강도높은 조사가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 됩니다.

 

 

 


최종훈 FT아일랜드 탈퇴 연예계 은퇴 선언

모든 혐의를 부인하던 최종훈은 결국 각종 증거가 발견되고 경찰에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를 받게 됨 으로써 FT아일랜드를 탈퇴하고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연예계에서 은퇴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오늘 조사를 통해 범죄 혐의가 있으면 처벌을 받게 될 텐데요 어떤 처벌을 받게 될지 는 아직 밝혀진 바 없습니다.

 


 

 

 

경찰 유착 경찰 총경 사건 무마

가장 큰 의혹인 현직 경찰 총경의 사건 무마 부분은 어제 총경의 조사이 이미 이루어졌고 조사의 내용을 근거로 하여 최종훈의 수사가 진행 될 것 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미 버닝썬과 유착이 확인된 강모 전직 경찰관은 구속이 되었으며 경찰 총경의 유착 여부도 조사를 진행 한 후 구속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