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지안 나이 호구의 연애 출연

호구의 연애 채지안 첫 방송 멤버

오늘 17일 처음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연기자 채지안이 첫 번째 여성 멤버로 출연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여성 멤버의 등장에 남성 출연자들은 밝은 미소로 맞이 하였는데요, "어디서 많이 뵌 것 같다"라는 남성 출연자들의 질문에 채지안은 연기자로 데뷔 한지 1년 정도 되었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직업이 여배우라는 사실을 밝히며 첫 등장을 하였습니다.

 

 

 

 

 

이민정 닮은 예쁜 외모 채지안

남성 멤버들은 채지안의 등장 부터 후광이 빛나는 외모를 보면서 반색 하였는데요, 예쁜 여배우인 이민정을 닮았다는 출연자들의 질문에 채지안은 그런 소리를 들어 본 적이 있다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채지안의 이러한 발언에 함께 출연한 허경환은 자신은 이병헌을 닮았다고 말하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채지안 나이 프로필 출연작?

채지안은 앞서 말씀드렸듯 데뷔한지 1년정도 된 신인 여배우 입니다. 채지안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오늘의 탐정에서 이랑 역할을 연기 하였으며 나의 개같은 연애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호구의 연애 첫 방송 리얼리티?

호구의 연애가 첫 방송 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서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호감 구혼자 5인과 함께 떠나는 설레이는 설렘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방송이 되었는데요,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을 표방하고 있지만 얼마전 TV 조선 연애의 맛에서 김정훈의 이슈로 인해 시청자들은 연애 프로그램 진정성에 의문을 표하고 있습니다. 첫 방송을 시작 한 만큼 더욱 재미있는 모습으로 안방에 많은 웃음을 전달 하였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