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강남 열애 인정 궁합 사주 나이차이는?

이상화 강남 열애 인정 커플 탄생

한 쌍의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가수 커플이 탄생 하였습니다. 그 주인공은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 리스트 이상화 선수와 가수 강남 인데요 둘 사이의 열애설이 제기 된 이후 이상화의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5~6개월 전 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 하였습니다.

 

 

 


이상화 강남 만남은 정글에서 부터

이상화와 강남이 서로 가까워 진 계기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이였습니다. 이상화와 강남은 정글의 법칙 라스트 인도양을 촬영 하면서 가까워 졌고 촬영중 호감을 쌓은 두 사람은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서로 연락을 하면서 만남을 갖고 사랑을 키워나간 것 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상화 강남 한집 살림 궁합 사주는?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한집 살림에 출연 하면서 핑크빛 기류가 감지 되기도 하였는데요 역술인은 둘 다 결혼 할 나이가 되었고 두사람의 사주를 보았을 때 궁합은 조금은 애매하긴 하지만 약간 엿 같은 궁합이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여기서 엿같은 궁합이란 것 엿처럼 서로 간에 질척거리는 궁합이라면서 두 사람이 한변 엮어지면 끊어 지기가 쉽지 않다고 사주 풀이를 하였습니다.

 

 

 


당시에도 호감이 있던 두 사람 나이차이는?

촬영을 진행하는 내낸 두 사람을 서로에 대해 호감을 나타 내었습니다. 방송에서 다른 출연자들은 이상화와 강남의 마음을 계속 떠 봤는데요 이에 강남은 "완전 친한 동생이지만 국가대표 금메달 리스트 동생이여서 너무 높은 분 이라 범접 할 수 없는 분이라 다가가지 못한다" 라고 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두살 차이며 이상화가 1989년생 31세 이며 강남은 1987년생 33세 입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