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총경 윤규근 유인석 승리 정준영 친분 증거

윤총경 승리 정준영 유착 증거

가수 승리와 정준영의 버닝썬 그리고 불법 영상물 촬영, 음주운전 청탁 등 각종 범죄 혐의로 조사를 받고있는 카톡방 멤버들이 몇일간 이슈가 되었던 단톡방 내에서 멤버들 사이에서 "경찰총장"이라고 불린 인물인 윤총경 윤규근의 존재를 알고 있었던 정황이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카톡 멤버 윤총경의 얼굴까지 정확하게

이들이 윤총경을 알고 있었다는 증거는 취재진이 이들 멤버에게 "경찰총장"이 누구냐는 질문에 멤버중 한명이 윤규근 총경의 사진을 보냈다고 합니다. 얼굴까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것 은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이 윤총경의 정체를 정확하게 알고 있다는 증거인데요, 윤총경과 유인석 대표는 평소 골프를 즐겨 치는 사이라는 사실 까지 증언 하였다고 합니다.

 

 

 

 

 

 

 

몽키뮤지엄 승리 유인석 경찰 유착

몽키뮤지엄에 대하여 지난 2016년 7월 경쟁업체의 신고로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단속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는 평소 친분이 있던 경찰관에서 신고의 내용을 알아봐 달라고 부탁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윤총경은 강남경찰서 근무중이 이니였고 다른곳에서 근무중이였다고 밝혀졌는데요, 사건 이후 단톡방에선 윤총경이 다른데서 시샘해서 신고 한 것 이니 걱정 말고 다 해결해 주겠다고 말 한 것이 밝혀지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윤총경 윤규근 유착 의혹 부인

윤총경은 앞서 경찰 조사에서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과 승리의 친분은 인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건 청탁이나 금품수수 향응제공은 받지 않았다는 입장을 고수 하였는데요, 하지만 단톡방 대화내용을 살펴 봤을때 유착관계가 분명히 있었고 사건청탁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 인 것 같습니다. 현재 윤총경은 대기발령중으로 더욱 엄정하고 철저한 수사를 통해 범법 사실이 밝혀 진다면 처벌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