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미 얼짱시대 전대호 쇼핑몰 SNS 스타

지윤미 호구의 연애 출연 화제

지윤미가 17일 첫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연자인 지윤미는 자신의 직업을 의류사업중 이라고 밝혔는데요, 지윤미는 현재 의류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세찬은 지윤미를 향해 SNS를 통해 본 적이 있는 분 이라고 말 하였고 평소에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며 출연자인 지윤미에게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지윤미 얼짱시대 출신 SNS 스타

지윤미는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입니다. 과거에는 지하윤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하였는데요, 지난 2013년 얼짱시대7에 출연 하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KBS 드라마 학교 2015와 tvN 풍선껌, 두번째스무살,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연기자 출신 입니다.

 

 

 

 

 

 


얼짱시대 지윤미 전대호 커플

얼짱시대에 출연한 지윤미는 남자 얼짱인 전대호와 과거에 사귀었다고 합니다. 얼굴이 알려 진 뒤 둘이 데이트 하는 모습이 많은 팬들에게 목격 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외모가 너무 예쁘고 잘 생겨서 인지 많은 인파속에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고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지윤미 호구의 연애 이문호?

현재 지윤미는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호구의 연애 출연자 이기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 하였는데요, 동명이인인 레이싱 모델 지윤미가 버닝썬 사건 관련자 이문호와 연결고리가 있어서 함께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