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진 부모 피살 동생 형량 충격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부모 피살

수 천억원의 피해자를 남긴 불법 주식거래 혐의로 실형 선고 받고 교도소에 수감중인 청담동 주식부자로 유명한 이희진의 부모가 살해된채 발견되어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희진 동생이 부모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실종신고를 한지 하루만에 이희진 부모 피살 된채 발견 되었는데요 수사 직후 범인 1명을 검거하였고 나머지 공범 3명을 쫒고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살해 이유는?

아직 정확한 이희진 부모 피살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희진의 사기 행각으로 봤을때 보복성 피살 정확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이희진의 사기 행각으로 많은 피해자가 있었고 이미 자살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고인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영화에서나 볼 법한 청부 살인의 정황이 포착 되는등 살해 수법이 굉장히 잔인한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범인 1명 검거 나머지 3명은?

용의자 1명는 수사 하루만에 검거에 성공 하였지만 나머지 공범 3명은 범행 직후 중국 칭다오로 출국 한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공범들의 국적은 중국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경찰은 인터폴과 협조하여 이들을 꼭 검거 하겠다는 입장인데요, 네티즌들은 중국에서 사람을 보내 청부살인 한 것 같다며 이들은 아마 신분을 위조하고 입국하여 범행을 저지르고 출국 하였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검거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몰락

이희진은 각종 방송과 SNS에서 자신의 재력을 공개하고 자랑하며 성공한 주식투자가 행세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엄청난 피해자들이 피눈물을 흘리고 있는 사기 행각 이였고 결국 이 사기 행각이 들통 나면서 지금 벌을 받고 있습니다. 이희진 부모 피살도 엄청난 충격 이지만 징역 5년형을 받은 이희진 역시 출소하면 부모와 똑같은 길을 걷지 않겠냐는 반응이 있는등 이희진 가족 전체에 대한 신변 안전이 불안정한 상황 입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