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사모 강다니엘 논란

 

 

 

 

 

 

 

 

린사모 강다니엘 논란?

버닝썬 대만 투자자로 알려진 린사모와 워너원 출신의 가수 강다니엘 관계가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워너원의 콘서트에 린사모 가족들과 승리가 초대되서 콘서트를 관람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콘서트에 초대된 배경을 살펴 보면 강다니엘은 승리와의 친분으로 승리를 초대 하였고 승리는 대만 린사모 가족을 초대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린사모 강다니엘 관계는??

린사모와 강다니엘은 직접적인 친분은 없는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승리의 초청으로 콘서트에 방문한 린사모 딸 들과 사진을 찍고 싸인을 해 주었을 뿐 직접적인 연관 관계는 없다고 하는데요 강다니엘은 당시 콘서트를 방문한 린사모 딸들과 인증샷을 찍었고 직접 워너원 멤버들의 모든 싸인을 받아주었던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강다니엘 소속사 분쟁중??

강다니엘은 소속사인 LM엔터테인먼트와 분쟁중 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번 버닝썬 린사모와 강다니엘이 엮이게 되면서 소속사와의 갈등의 원인 논점이 흐려지고 있는데요, 강다니엘의 버닝썬 출입 여부 대만 린사모와 강다니엘의 관계 등이 이슈가 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 소속사 내용증명 발송

강다니엘은 현재 LM엔터테인먼트에 지난 2월 1일 내용증명을 발송 하였다고 합니다. 내용증명의 내용은 매니지먼트를 시작 해야 함에 있어서 계약조항 수정을 정식적으로 요청 하였고 수정이 이루어 지지 않으면 계약 해지로 간주 하겠다는 내용증명을 발송 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소속사 측에서는 계약조항 수정 요청을 한 적이 없으며 내용증명 발송 이후에도 강다니엘이 만남을 피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양측의 첨예한 대립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