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부인 애견 훈련소 집사부일체

 

 

 

 

 

 

강아지 대통령 강형욱 세개나 하차

EBS에서 방송되며 많은 애견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강아지 대통령 강통령으로 불린 강형욱 훈련사의 세개나 하차 이유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강형욱 훈련사는 지난 2015년 9월 처음 방송을 시작한 세개나에 출연하여 정말 많은 강아지들의 행동을 치료하였는데요 아쉽게도 3년의 방송을 마지막으로 지난해 4월 방송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강형욱 부인 수잔 엘더 만남 계기는?

강형욱과 강형욱 부인으로 알려진 수잔 엘더는 지난해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방송을 통해 소개 된 적이 있습니다. 아내인 수잔 엘더와의 첫 만남은 수잔 엘더가 한국에 왔을때 자신이 키우던 반려견 첼시의 산책모임을 찾다가 훈련사인 강형욱 훈련사는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형욱 부인 수잔 엘더는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책을 통해 첫 만남을 한 강형욱과 수잔 엘더는 세번째 만남 만에 동거를 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형욱 애견훈련소 보듬컴퍼니

강아지 대통령 강형욱이 운영하는 애견 훈련소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회사 이름은 보듬컴퍼니 이며 강형욱 훈련사가 많은 강아지들의 훈련치료를 하는 곳 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방송에서 확인하셨듯 반려견들의 행동을 분석하여 정확하게 치료 하는 것 으로 알려지면서 애견인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강형욱 집사부일체 출연

강형욱 훈련사는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강아지들의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80마리의 강아지 똥을 먹어봤다고 합니다. 그만큼 강아지들을 사랑하고 또 그들을 이해함으로써 누구보다 강아지의 상태를 잘 파악하여 훈련을 하기 때문에 강형욱 훈련사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듯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