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린사모 연루?

 

 

 

 

 

지창욱 린사모 버닝썬 연루 의혹?

23일 저녁 방송된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린사모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된 배우 지창욱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어제 방송에서 린사모와 찍은 사진이 공개 되면서 계속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 되어 있는데요 지창욱과 린사모가 서로 친분이 있고 버닝썬 클럽 그리고 승리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의혹이 붉어 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버닝썬 투자자 린사모 지창욱 사진

지난 저녁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서는 버닝썬과 관련된 많은 의혹들을 파헤쳤는데요 특히 버닝썬의 20% 지분을 갖고 있다고 알려진 해외 투자자 린사모에 관련된 의혹을 집중적으로 취재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지창욱 린사모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 되었는데요, 린사모는 승리는 물론이고 지창욱 그리고 다수의 한국 연예인들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들이 공개 되면서 현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창욱 린사모 친분?

지창욱과 린사모는 함께 찍은 사진에서 얼굴을 맞대고 있을 정도로 친분이 두터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네티즌들에게 어떤 관계가 있는지 지창욱이 버닝썬과 연관이 되어 있는지에 관하여 많은 궁금증이 생기고 있는데요, 지창욱은 공식적인 해명을 통해 린사모가 팬 이라고 말하며 함께 사진 촬영을 부탁 했기 때문에 응해준 것 뿐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창욱 소속사는 지창욱에 대한 허위 사실이 유포가 되고 있고 명예 훼손이 심각하게 이루어 지고 있다는 판단하에 자제해 줄 것을 부탁 하면서 명예 훼손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지창욱 제작진 해명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지창욱에 대한 린사모와 버닝썬 연루 루머가 퍼지자 이례적으로 공식 해명을 하였는데요, 제작진은 지창욱과 린사모의 친분 관계를 파헤치려 한 것 이 아니라 린사모가 한국 연예인들 다수와 친분이 있다는 것 을 알리기 위한 것 일뿐 지창욱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제작진의 공식적인 입장 발표에도 지창욱에 관련된 루머와 논란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