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아이돌 성폭행 피소

 

 

 

가수 김형준 아이돌 성폭행 피소

아이돌 성폭행 이슈로 인하여 오늘 하루종일 포털 사이트가 굉장히 뜨거웠는데요, 이번 피소의 주인공이 SS501 출신 가수 김형준으로 밝혀지면서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 주었습니다. 현재 김형준은 해외 체류중으로 소속사측은 해당 아티스트와 연락이 닿지 안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김형준 성폭행 관련 내용을 확인중이라고만 밝히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SBS는 앞서 아이돌 그룹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 되었다고 보도 하였는데요, 성폭행 피해자는 지난 2010년 5월경 술을 마신 후 자신의 집에 찾아온 김형준이 강제로 자신을 성폭행 하였다고 고소 하였습니다.

 

 

 

 

 

 

 

 

거부의사 분명히 밝혔지만 결국

김형준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은 그동안 상대가 유명 연예인 이기 때문에 신고를 하지 못하였지만 사회적으로 불고 있는 미투 운동에 용기를 얻고 이미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용기를 내어 고소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사건이 일어나던 당시 김형준에게 두 차례에 걸쳐서 적극적으로 거부 의사를 밝혔지만 거부 의사는 소용이 없었다고 고백하였는데요, 당시 수치심이 많이 들었고 당시 김형준은 자신을 인간적으로 존중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김형준 성관계는 했지만 합의하에 하였다

김형준은 당시 여성과 성관계를 한 것은 인정 하였습니다. 하지만 성폭행은 아니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2010년 당시 김형준과 지인 그리고 고소인 여성이 함께 술을 마셨고 고소인 여성의 권유로 집으로 가게 되었고 서로 합의 하에 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벌써 9년이나 지난 일 이고 고소인 여성이 주장하는 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자신이 공인이라는 점을 고소인 여성이 악용 하고 있다며 명예훼손과 무고 혐의로 맞고소 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형준 신곡 발표 27 일 차질?

김형준은 현재 월드투어 콘서트차 해외에 체류중인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의무경찰 군복무를 마치고 컴백하여 활발히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었는데요 이번 아이돌 성폭행 피소로 인해 활동에 빨간불이 켜지지 않을까 걱정스런 반응이 있습니다. 지난달 10일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컴백을 예고 한 김형준은 이번 조사로 인해 상당히 이미지에 손상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