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미쳤어 지병수 영상

 







손담비 미쳤어 지병수 할아버지 화제

전국노래장랑 종로구편에 출연하여 손담비의 미쳤어를 열창하며 화제가 된 지병수 할아버지가 큰 화제를 몰고 오고 있습니다. 미쳤어를 열창하면서 "할담비", "지담비"라는 별명을 얻은 지병수 할아버지는 연예가중계에 출연하여 원곡 가수 손담비와 듀엣 무대를 갖게 되었는데요, 손담비는 연세가 많으시지만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시는 지병수 할아버지의 춤 솜씨를 칭찬하면서 손가락 하트를 보냈습니다.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지병수 할아버지

전국노래자랑이 방송 된 후 손담비의 미쳤어를 부른 지병수 할아버지가 계속 이슈가 되자 연예가중계 제작진은 이례적으로 일반인인 지병수 할아버지를 스튜디오로 초정 하였고 손담비도 캐스팅 하여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만들어 냈습니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전국노래자랑에서 선보였던 손담비의 미쳤어를 열창하였는데요, 곡 후반부 원곡 가수인 손담비가 등장하면서 지병수 할아버지의 미쳤어 리듬에 맞추어 춤을 추면서 듀엣 무대를 이끌어갔습니다. 두 사람의 듀엣 무대를 지켜보던 연예가중계 MC와 리포터들 모두 뜨거운 환호성과 함께 무대를 즐겼습니다.














무대가 끝난후 손담비 소감은?

두 사람의 듀엣 무대가 끝난 뒤 손담비는 지병수 할아버지를 직접 만나뵙게 되어 자신의 기분이 굉장히 좋다고 밝혔습니다. 할아버지의 몸짓과 손짓 댄스 실력이 예사롭지 않으셨다는 걸 느꼇다고 하는데요, 지병수 할아버지는 젊은 시절 한국무용을 하셨기 때문에 춤 실력이 녹슬지 않고 잘 추실수 있었다고 합니다. 춤 뿐만 아니고 노래 까지 너무 잘하셔서 지켜보는 내내 뿌듯했다고 밝혔습니다. 손담비 미쳤어는 지병수 할아버지 덕분에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오르내리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병수 할아버지 미쳤어 영상은?

KBS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지난 24일 지병수 할아버지가 부른 지담비 미쳤어 동영상을 자체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하였고 어제까지 총 230만명이 시청할 만큼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연세가 많으시지만 손담비의 미쳤어를 열심히 부르시면서 나이에 맞지 않지만 최선을 다해 섹시 댄스를 선보인 지병수 할아버지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