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아프리카 tv 링크

 

류현진 중계 다저스 개막전

한국인으로 박찬호에 이어 두번째로 메이저리그 개막전에 출전한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의 개막전 경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한국시간 3월 29일 5:10분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서 옛 동료인 잭 그레인키와 선발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많은 야구팬들이 새벽부터 류현진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많은 시청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류현진 중계 아프리카 tv 링크를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아프리카tv 링크

 

류현진 개막전 선발중계

메이저리그 류현진 개막전 선발중계는 지난해와 다르게 포털사이트에서는 중계를 시청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개막전 선발중계를 시청 하기 위해서는 아프리카tv 링크를 통해 접속 하셔야 시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조금은 불편해 졌지만 그래도 모바일을 통해 류현진 개막전 중계를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많은 접속자가 몰리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스코어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와의 개막전에 선발 출전한 류현진 선수는 5회 말 현재 7:0으로 스코어가 앞서고 있으며 류현진은 무실점으로 호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5회동안 단 2개의 안타만 허용하였고 삼진을 7개를 곁들이며 굉장한 구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퀄리파잉 오퍼를 수락하면서 올 한해 멋진 활약을 펼 친 뒤 다음해 FA대박을 기대하고 있는 류현진 선수는 기분 좋은 개막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코리안 몬스터 메이저리거 완벽 부활

이미 선발투수 승리요건을 채운 류현진 선수는 이대로 경기가 종료된다면 한국인 메이저리그 선수로는 두번째 개막전 선발승을 갖게되는 영애를 안게 됩니다. 동시에 개막전에 출격한 코리안 메이저리거 강정호 선수는 안타를 기록하면서 개막전부터 좋은 활약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추신수 선수는 개막전에 출전 하지 못하면서 올 한해 어려운 한해를 보낼것 같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