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닥치고꽃미남밴드 단역 데뷔작

최근 가장 재미있게 본 드라마를 꼽자면 얼마전 종영한 kbs 드라마 매드독을 꼽을수 있습니다. 드라마 소재 자체가 보험사기극을 다룬 생소한 주제였기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드라마 출연직 역시 빵빵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매드독은 최강우 역할의 배우 유지태와 투톱 주인공 김민준 역할의 배우 우도환이 드라마 방영 전 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유지태는 정상급 배우지만 투톱 주인공인 우도환에 대해선 아직 대중들에게 생소하기 때문에 우도환이 데뷔해서 출연했던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도환 닥치고꽃미남밴드 단역 데뷔

2012년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단역으로 출연했다라고 알려진 배우 우도환. 우도환 닥치고꽃미남밴드에 출연한 장면을 기억하는 시청자는 아쉽게도 많지 않습니다.

 

닥치고꽃미남밴드 우도환 외 출연진을 살펴보면 주병희 역의 이민기, 권지혁 역의 성준, 이현수 역의 엘, 장도일 역의 이현재, 감하진 역의 유민규를 꼽을수 있는데요 꽃보다 남자의 향기를 느낄수 있는 다섯 남자의 음악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 였습니다.

 

|우도환 닥치고꽃미남밴드

 

아쉽게도 우도환 닥치고꽃미남밴드 단역 출연자료는 찾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몇년이 지난 지금 드라마 주연급으로 성장하여 좋은 연기를 펼쳐주고 있으니 닥치고꽃미남밴에 우도환 역시 좋은 모습을 보여 줬을꺼라 생각 되네요.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매드독으로 2017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우도환. 앞으로도 꾸준하고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