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 양상국 이용 과거사진 근황 몸매 맥심 화보

천이슬 양상국 이용 근황 몸매







배우 천이슬이 오래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는 근황을 알려 왔습니다. 그녀의 복귀작은 KBS 수목드라마 "왜 그래 풍상씨" 인데요 천이슬이 맡은 역할은 풍상(유준상 역)씨의 5남매중 막내와 얽히는 여성 인물 한심란 역을 연기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안방극장 컴백을 알렸습니다.














천이슬은 그간 활동을 활발히 하지 않으며 그녀의 근황에 대해 많은 궁금증은 자아내개 하였는데요 천이슬의 전성기를 되돌아보면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면서 잘 어울리는 연기와 예쁜 외모로 하루 아침에 벼락스타가 되었고 인기 개그맨 양상국씨와의 공개 열애로 일과 사랑 모두를 갖게된 배우로써 승승장구 하였습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천이슬이 남자친구인 양상국을 이용 하였다는 반응부터 여러가지 반응이 있었던 것이 사실인데요 천이슬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지우고 싶은 연관검색어에 천이슬 양상국 이용을 꼽으며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밝히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천이슬이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인기 개그맨인 양상국씨를 이용했다라는 것 은 좀 억지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 것 이 사실입니다.















귀여운 예쁜 페이스와 섹시한 몸매를 자랑하는 천이슬은 그 당시 유행하던 가장 인기있는 베이글녀로 등극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남성잡지인 맥심 화보를 촬영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어필 하였습니다.














오래간만에 안반극장에 복귀하는 천이슬씨의 좋은 연기를 기대하면서 개봉 예정인 영화 "폐교"의 흥행역시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