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 의원 성추행 피소 여성에게 맞고소

 

 

김정우 의원 성추행 피소 여성에게 맞고소 무슨일이?

더불어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인 김정우 의원이 옛 직장 동료로 부터 성추행 혐의로 고소를 당했습니다. 요즘 국회의원 관련 이슈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김정우 의원은 전 직장 동료인 기획예산처 39세 여성으로부터 피소 당하였다고 합니다. 

 

 

 


피해 여성이 주장하는 김정우 의원 성추행 혐의는? 

김정우 의원과 해당 여성은 14년전 기획예산처에서 함께 일 하였던 동료라고 합니다. 지난 2016년 국회의원 회관 에서 우연히 만났고 두 사람은 사석에서 단 둘이 만나는등 사적인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극장 데이트 도중 피해 여성이 주장하는 성추행이 일어나게 됩니다.

 

 

 


김정우 의원이 손을 잡고 허벅지를 더듬었다!!

피해 여성이 주장하는 김정우 의원 성추행 입니다. 조사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으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성추행까진 아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는 것 이 사실입니다. 김정우 의원에 따르면 손을 스쳤다고 말하였는데 실수로 스친것 같지는 않고 호감을 느끼고 서로 데이트를 하고 있는 도중이라고 생각 했던것 같습니다. 사건 당시 김정우 의원은 불쾌감을 표시한 해당 여성에게 사과를 하였다고 합니다. 

 

 

 


성추행 피해자에게 맞 고소한 김정우 의원

의례적으로 자신을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을 맞고소한 김정우 의원. 만약 자신의 혐의가 밝혀진다면 맞고소를 한 것 에 대해 더욱 큰 타격을 받을텐데요, 그만큼 성추행 정황에 대해서는 성추행이 아니라는 확신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두 분이 오랜만에 사석에서 얼마나 많은 만남을 지속한지는 모르겠으나 서로에 대해 호감이 없었다면 극장 데이트까지는 하지 않았을 것 으로 보여집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