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의원 남편 결혼 학력 나이 워킹맘

 

 

신보라 의원 남편 결혼 워킹맘

오늘 27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자유한국당 전당대회에서 신보라 의원이 신임 청년최고위원으로 선출 되면서 많은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신보라 의원의 정견 발표에서 현 정권을 저격하는 발언을 하였는데요 "청년들의 일자리를 빼앗고 꿈과 희망, 자유를 앗아간데 이어 청년들의 인격까지 짓밟고 있다"라고 발언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보라 의원 나이 남편 결혼

신보라 의원은 30대로 1983년생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광주 동신여고를 졸업하여 전북대학교 교육학과 학사로 졸업하였고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공공정책을 전공 하면서 석사를 수료 하였습니다. 신보라 의원은 결혼을 하였고 남편은 노영래씨로 알려졌으며 현재 9개월된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 입니다. 특징으로는 헌정사상 최초로 45일간 출산 휴가를 낸 국회의원 입니다.

 

 

 


광주 출신의 보수 신보라 의원 박근혜 탄핵 공개 찬성

신보라 의원은 자유한국당 청년최고위원 경쟁에서 짝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김준교 후보를 누르고 선출 되었습니다. 신보라 의원은 지난 2016년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소추안 발의시 표결에서 탄핵에 찬성표를 던지겠다고 자신의 sns상에서 공개적으로 발언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결과는?

오늘 개최된 자유한국당 전당대회에서는 신임 당 대표에 황교안 후보가 최종 선출 되었습니다. 경쟁 후보였던 오세훈, 김진태 후보를 제치고 당대표 선거에서 승리하였는데요 황교안 신임 당 대푠표는 내년 4월에 펼쳐지는 21대 총선과 2021년 대선 준비를 자유한국당을 대표하여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