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거짓말 논란 임신중절 김진아 심경고백

 

 

김정훈 여친에게 피소 임신중절 종용 논란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을 지향하는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가수 겸 연기자 김정훈이 여친에게 피소 당하면서 진정성 논란과 함께 김정훈 거짓말 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김정훈을 고소한 여친은 뱃속의 아이를 임신중절 하라고 종용 하였으며 집을 구해주겠다고 했다가 김정훈이 약속을 지키지 않자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 하였습니다.

 

 

 


김정훈 거짓말 논란 연애의 맛 진정성 의문

이번 사건에서 더욱 논란이 되고 있는 점은 김정훈이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이였다는 사실 입니다. 연애의 맛 제작진 역시 이번 사건이 굉장히 황당했을텐데요, 김정훈의 출연전 사전 인터뷰에서는 연애를 안한지 2년이 넘었다는 말과 함께 연애에 대하여 각별한 의지를 보였다고 합니다.

 

 

 


아무런 공식 입장도 내 놓지 않고 있는 김정훈

한편 김정훈은 이번 논란 이후 단 한번도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으며 침묵을 일관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정훈의 소속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의 입장을 확인 한 후 입장표명을 하겠다고 발표 하였는데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갔어야 하는 시청자들의 반응 입니다.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 심경고백

한편 연애의 맛 에서 김정훈 소개팅녀로 출연한 김진아에 대한 관심도 역시 높아지고 있는 중 입니다. 김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고백을 하였는데요, 자신은 괜찮고 막판에 고생만 하신 제작진분들만 욕먹고 자신이 잘못한것도 아닌데 앞으로 이 일이 상기될 것 같아 짜증이 나지만 자신은 괜찮다며 피드를 올렸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