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호 마약검출 버닝썬 대표 구속 수사?

 

경찰 수사중 이문호 마약검출 논란 

클럽 버닝썬 대표 이문호가 경찰의 마약 검사에서 마약성분이 검출 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이 공론화 된 후 대표 이문호의 마약 투약 혐의가 꾸준히 제기 되었는데요, 과거 이문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클럽 내 마약 유통은 사실이 아니며 자신은 물론이고 자신이 아는 모든 지인은 마약류 투약을 한 적이 없다고 밝히며 마약 투약 의혹을 공개적으로 부인하였습니다.

 

 

 


경찰 마약 양성반은 출국 금지 구속수사?

클럽 버닝썬 대표 이문호 머리카락에서 먀악 성분이 검출 되자 바로 출국 금지 조치가 되었고 엄정한 수사를 예고 하였습니다. 이미 버닝썬 직원중 김무성 국회의원 사위에게 마약을 판매한 직원이 구속되면서 이문호 대표 구속수사 역시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증거 인멸과 도주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구속수사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것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ns dm에 올렸던 마약 혐의 부인은?

이문호 대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마약 혐의를 부인 한 후 한 네티즌과 주고 받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글의 내용을 살펴 보면 자신은 회피할 생각이 전혀 없으며 정말로 승리 책임은 없다라고 주장하며 승리를 감싸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또한 클럽내 마약 성추행은 다 거짓이며 진실을 밝혀질 것 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버닝썬은 승리의 책임이 없다고 주장하는 이문호 

버닝썬 대표 이문호는 승리는 클럽 오픈 초반에 컨설팅을 도와 준 후 홍보를 해 주는 역할을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클럽에 대한 모든 운영과 책임은 자신에게 있다고 고백하였는데요, 이번 사건으로 처벌을 받아야 한다면 자신이 받을 것 이고 숨을 생각은 없으니 오해하지 말아 달라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한 것 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