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승리 카톡 몰카영상 불법 최종훈 공유

 

정준영 승리 카톡 몰카영상 공유

결국 SBS 뉴스를 통해 실명이 밝혀졌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있던 승리 연예인의 주인공이 가수 정준영으로 밝혀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평소 승리와 친분이 있던 정준영, 최종훈, 로이킴을 승리 연예인으로 의심하였고 결국 정준영으로 밝혀졌습니다.

 

 

 


정준영 불법 몰카 공유

정준영은 친한 친구 사이인 승리와 최종훈 로이킴등 연예인과 지인들이 있는 카톡방을 통해 자신이 불법으로 촬영한 영상을 여러차례 업로드 하면서 공유하였던 것 으로 확인 되었다고 합니다. 더욱이 네티즌들의 충격을 주고 있는건 정준영이 여성과 성관계를 하였고 자신이 성관계를 한 영상을 공유 하였다는 점 인데요 일반인 여성과의 성관계와 룸살롱 여종업원에 대한 신체접촉까지 영상으로 공유 하였다고 합니다.

 

 

 


정준영 전여친 불법 촬영 피소

정준영은 특히 몇년전 전 여친과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 촬영으로 인한 사건도 논란이 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전 여친은 정준영을 고소 하였지만 돌연 고소를 취하 하면서 정준영은 자숙 기간을 거쳐 방송으로 복귀 하였는데요, 당시 정준영은 여자친구와 장난삼아 찍은 영상였다고 해명하면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정준영 불법 촬영 습관?

사건의 내용을 들여다 봤을때 정준영은 여성과의 성관계나 신체접촉 장면을 촬영하여 공유하는 것이 습관으로 보여질 만큼 위험한 상황 인 것 같습니다. 조속하고 철저하게 조사 하여 피해자가 더 없는지 꼭 확인 하여야 할 듯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