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오빠 권혁준 밀땅포차 승리 정준영 사건 연루

 

유리오빠 권혁준 밀땅포차 승리 동업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오빠인 권혁준이 승리와 정준영에 자신이 언급되고 있는 점 을 해명하였습니다. 성관계 영상을 불법 촬영하여 자신의 지인들에게 유포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정준영의 황금폰 단톡방 멤버로 거론되고 있는 유리오빠 권혁준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글을 남기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권혁준 인스타그램에서 무슨 일이?

유리 오빠 권혁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비판한 네티즌의 댓글에 덧글을 남기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익명이라는 그림자 속에 숨으신 님아, 현재 모든 조사 충실히 받고 있고 제가 지은 죄를 가지고 고개를 들고 못 들고 할 건 그쪽이 판단할 내용이 아니라고 본다"라고 덧글을 남기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승리 정준영 유리오빠 권혁준 밀땅포차 동업

권혁준씨는 승리와 정준영과 함께 동업을 한 밀땅포차 이자카야 개업 당시 동업 멤버로 알려졌는데요, 자신은 친분이 있어 일적으로 동업을 한 것 뿐이지 승리의 성대접이나 정준영의 불법 영상 촬영물 유포에 관해서는 아는 바가 전혀 없고 자신이 연루 된 것은 없다며 결백을 주장 하였습니다. 

 

 

 


동생 소녀시대 유리에게 피해는?

네티즌들은 유리 오빠 권혁준씨가 이번 사건에서 논란에 오르내리며 동생인 소녀시대 멤버 유리에게 피해가가지 않을까 하는 걱정스런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권혁준은 동생인 유리와 유리 팬들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남기며 오래전 일이라서 안일하게 있었다며 스스로 자신을 더 돌아 볼 것을 약속 하였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