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메이비 나이 성형전 몸매 임신 출산

윤상현 메이비 나이 동상이몽 출연

배우 윤상현과 그와 결혼한 가수 메이비의 결혼 생활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1일 저녁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한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전원생활 단독주택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2014년 4월 지인 소개로 열애를 시작하여 2015년 결혼 하였고 현재 메이비 나이는 1979년생으로 41세 입니다. 남편 윤상현의 나이는 메이비 보다 6살 연상인 47세로 알려졌습니다.

 

 

 


메이비 성형전 몸매 이슈?

예쁘고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비는 성형전 사진들이 인터넷을 통해 확산되면서 성형 수술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메이비의 성형전 사진은 학창시절 촬영한 사진들로 밝혀졌는데요 사진속 메이비의 얼굴형 전체적인 윤곽은 아직 젖살이 빠지지 않은 앳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을 때라서 성형수술을 하였는지는 사진만으로 판단 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눈 은 어렷을때와 많이 달라 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눈은 성형을 통해 개선 된 것으로 보여지긴 합니다. 메이비는 가수로 활동을 활발히 할 시절 청순한 외모와 베이글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후 다둥이 부모로

윤상현과 메이비는 결혼후 50개월이 되었는데 벌써 세자녀의 부모가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생활 50개월 중 30개월을 임신을 하였다고 하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두 부부가 아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메이비는 결혼후 힘들지만 임신과 출산을 반복 하였다고 합니다.

 

 

 


윤상현 메이비 민낯이 제일 예쁘다

윤상현은 방송을 통해 아내인 메이비가 세상에서 가자 예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는데요, 특히 쌩얼인 민낯이 가자 예쁘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최근 인터넷에는 메이비 무보정 직찍 사진이 업로드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네티즌들은 세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몸매와 비율 섹시한 각선미와 청순한 외모에 믿을수 없다라는 반응입니다.

 

 

 


오늘의 핫 이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