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분노 이유

 

 

 

 

 

 

이영자 분노 이유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분노하였습니다. 오늘 25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첫째 아들과 둘째 아들을 지나치게 편애하고 차별 대우 하는 남편이 말 못할 고민 이라는 아내의 사연을 듣고 이영자는 분노와 함께 오열하였습니다.

 

 

 

 

 

 

 

 


 

아들을 편애하는 남편

고민의 주인공의 증언에 따르면 남편은 올해 11살인 첫째 아들과 올해 6살인 둘째 아들을 대하는 태도가 180도 다르다고 하는데요, 남편은 첫째 아들에게는 온갖 폭언과 막말을 하는 반면에 둘째 아들에게는 다정다감하게 유독 애정을 쏟는다며 두 아들을 편애하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첫째 아들은 아빠에게 지속적인 상처를 받았기 때문에 정서적으로 올바르게 성장하는게 어렵게 보일정도로 심한 폭언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부부 사이에도 심각한 문제가

남편은 첫째 아들에게만 폭언을 하는 것 이 아닌 연상의 아내에게 역시 태도가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철없는 연하의 남편이라고 생각하는 아내와 잔소리만 하는 연상의 아내라고 생각하는 남편의 대립각이 커지면서 그 동안 사사건건 쌓인 일이 많아 서로간의 부부싸움 역시 잦았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이러한 부모의 모습에 첫째 아들은 엄마와 아빠가 자신 때문에 싸우는 것 같다고 말하며 주위를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아들의 고백에 오열하는 남편과 이영자

11살 첫째 아들의 예상치 못한 발언에 적잖게 당황한 남편은 갑자기 폭풍 오열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이 모습을 본 이영자 역시 분노하는 마음에서 첫째 아들을 가엽게 생각하는 마음으로 함께 오열을 하였습니다. 아빠의 눈물을 본 이영자는 그래도 아들이 밉지는 않은 것 같다고 발언하였습니다. 이영자는 아빠가 첫째 아들을 부를때 야, 이xx야 라고 부른다고 소개하였는데요 이영자 역시 남편을 소개 할때 똑같이 야, 이xx야 라고 불러야 한다며 분노 하였습니다.

 

 

 

 

 

 


오늘의 핫 이슈

'연예,사회,경제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매리 미투 폭로 명단 충격  (0) 2019.03.26
이말년 억대 수입  (0) 2019.03.26
이영자 분노 이유  (0) 2019.03.25
김다운 신상공개  (0) 2019.03.25
강형욱 부인 애견 훈련소 집사부일체  (0) 2019.03.24
지창욱 린사모 연루?  (0) 2019.03.24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