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운 신상공개

 

 

 

 

 

 

 

이희진 부모살해 피의자 김다운 신상공개

거액의 주식 사기 혐의로 복역중인 이희진의 부모를 무참히 살해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피의자 김다운의 신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경찰은 강력범죄 피의자 공개심의위원회를 개최하여 김다운의 신상공개를 결정하였는데요, 아직 김다운의 얼굴은 공개 되지 않았지만 26일인 내일 검찰로 송치되는 모습을 공개하기로 결정 하였다고 합니다.

 

 

 

 

 

 

 

 

 

 

 

 


김다운 얼굴 공개는 어떤식으로?

경찰에 긴급체포되어 조사를 받고 지난 20일 구속영장이 청구되어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 하였을때는 점퍼로 머리부터 어깨까지 가리며 철저하게 얼굴을 공개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강력범죄 피의자 공개심의위원회는 김다운의 신상과 얼굴을 공개 하기로 결정 하였는데요, 특정강력범죄의 처벌에 관한 특례법일 살펴 보면 범행의 수단이 잔인하고 중대하고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는 중범죄범에 대해서는 얼굴을 공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김다운 나이 범행 동기는?

잔인한 범죄를 저지른 김다운의 나이는 만 34세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8년 동안 공부를 하고 돌아온 유학파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김다운은 고등학생 시절 태권도 선수로 활동을 하였고 2009년 미국으로 건너가 8년간 유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2017년 8월에 한국에 귀국하였다고 하는데요 충격적인 점은 김다운이 그동안은 범죄를 저지르지 않는 초범이였다는 점 입니다.

 

 

 

 

 

 

 

 

 

 

 

 


김다운 강력한 처벌 예상

이희진 부모 살해 피의자 김다운은 보다 강력한 처벌이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 되고 있는데요, 범행을 철저하게 계획하였고 그 수법 역시 역대급으로 잔인하였고 또한 시신을 유기 하는등 중범죄를 저질럿기 때문에 초범임에도 강력한 처벌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으로 도주한 조선족 범인 3명에 대해 어떤 진술을 할지 궁금해 지는데요 이런 강력범죄자들은 엄벌에 처하여 다시는 사회에 발을 붙이지 못하도록 영원히 격리를 해야 할 듯 합니다.

 

 

 


오늘의 핫 이슈

 

'연예,사회,경제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말년 억대 수입  (0) 2019.03.26
이영자 분노 이유  (0) 2019.03.25
강형욱 부인 애견 훈련소 집사부일체  (0) 2019.03.24
지창욱 린사모 연루?  (0) 2019.03.24
린사모 강다니엘 논란  (0) 2019.03.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